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이건 뭐에요?/코로나 정보

코로나19 백신접종 장소 확인하는 방법

저두잇 2021. 5. 22.

 안녕하십니까,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저두잇입니다. 지난 포스트에서는 백신 접종 지정병원을 검색하는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서울시민 분들의 백신 접종 장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서울시에서의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에 대하여 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에 70세 이상이신 분들의 예약은 지난 5/6부터 시작되었고, 65세 이상인 대상자 분들께서는 5/10, 60세 이상 대상자 분들은  5/13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실제 접종은 5/27부터 시작됩니다. 접종되는 백신의 종류는 아스트라제네카입니다.

 

서울시 백신 접종 장소 확인

 위의 대상자인 서울 시민분들께서는 백신 접종 장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소에 접속하시면 자신이 해당하는 접종대상을 선택하고 거주지(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중구, 중랑구)를 선택하시면 백신 접종 지정병원(위탁의료기관)이 조회됩니다. 지도 새창 보기 기능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정보를 확인하신 후 실제 접종 예약은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예약 방법 (접속링크 포함)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께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저두잇입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현재 운영되고있는 코로나 19 예방접종 예약을 위한 홈페이지들을 총 정리하도록 하겠습니

juststartit.tistory.com

 

우리동네 백신접종병원 찾기(코로나19 백신 접종 지정병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코로나 19 현황 및 관련 정보를 빠르게 전달드리는 저두잇입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 백신 접종현황과, 그에 따른 방역정책 현황, 그리고 우리나라 백신 접종현황까지 전

juststartit.tistory.com


 여기까지 서울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시민분들께서 자신의 거주지 근처 접종 지정병원을 확인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